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팝콘tv플랫폼

Wiki Article

- 다양한 아이템 : 풀방입장권 - 시청자 수가 초과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시청 인원이 초과된 상태에서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비정기성 이벤트를 잘 이용하게 된다면 큰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저장 권한: 사진/그림을 올리거나, 서버에 등록된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권한.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카일 걸음마도 배워야 예쁘다!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박소은 풀 티비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 프리미엄 닉네임 , 매니저추가, 리스트꾸미기 등 다른 방송과 차별화된 방송 리스트를 제공해드리는 아이템 입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소통방송부터 쿡방 그리고 음악방송 노래방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소장 접수하러가는거 인증점 팝콘튀기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은 단말기 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점 유의해 주세요

전체화면이 아닌 창모드를 하게 되면 채팅 메뉴도 깔끔하게 오른쪽에서 볼수가 있습니다.

꿀물티비 보고만 있어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실시간 개인방송, 눈이 즐거운 꿀물티비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좋은 방송 다양한 볼거리를 보는것 만으로도

Report this wiki page